기사 메일전송
이소영 의원,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 후원회장 위촉 - 이한주 후원회장 “이소영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기후위기 해결에 가장 앞장섰던 의원” - 이소영 의원 “윤석열 정부 실정에서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총선 승리하겠다”
  • 기사등록 2024-01-17 16:57:22
기사수정




이한주  경기연구원장이 이소영 국회의원의 후원회장으로 합류했다고 이 원이 17일 밝혔다.(사진=이소영 의원실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이한주  경기연구원장이 이소영 국회의원의 후원회장으로 합류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소영 국회의원(경기 과천시·의왕시)은 17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이한주 후원회장을 예방하며 이 저 원장의 후원회장 위촉 사실을 밝혔다. 

 

이한주 前 원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멘토’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경제학 박사로서 ‘기본소득’ 등 기본사회를 위한 정책들을 설계한 바 있다. 현재는 가천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제학과 석좌교수직을 맡고 있다.

 

이한주 후원회장은 “이소영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기후위기 해결을 위해 가장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의원”이라며 “이 의원이 22대 국회에서도 기후입법과 기후행동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후원회장직을 흔쾌히 수락하신 이한주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2대 국회에서도 기후위기로부터 지구를 지키고, 윤석열 정부 실정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내기 위해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7 16:5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