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도자재단-곤지암리조트,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 한국도자재단-곤지암리조트, 2일 ‘민·관 협력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문화관광 상품 개발·패키지 투어 프로그램·전시 교류 협력 등에 힘 모으기로
  • 기사등록 2024-04-03 09:56:06
  • 기사수정 2024-04-03 09:56:54
기사수정



한국도자재단과 곤지암리조트가 2일 경기도자박물관에서 ‘민·관 협력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한국도자재단과 곤지암리조트는 2일 경기도자박물관에서 ‘민·관 협력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운영하는 대표 관광지의 시설과 우수 자원을 연계해 경기도 광주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경기도자박물관 전시와 곤지암리조트 숙박을 연계한 투어 패키지 개발, 도자 굿즈 개발 등 문화관광 상품 개발 및 홍보, 도예작품 전시 교류협력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외에도 양 기관이 주최하는 대표 행사 시즌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내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도자문화와 관광산업을 연결하는 문화관광 상품 및 콘텐츠 개발하는 등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와 지역 상생발전 모범사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3 09:5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