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채훈 의왕시의원, 의왕도시공사 부정·비리 제보 받는다 .. “제보자 신분은 철저히 보호하겠다”
  • 기사등록 2024-07-03 11:57:21
기사수정



한채훈 의원이 의왕도시공사 행정사무조사에 앞서 도시공사 전반에 관한 부정 비리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사진=한채훈 의원실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은 의왕도시공사 행정사무조사에 앞서 3일부터 도시공사 전반에 관한 부정·비리 제보를 받는다고 밝혔다.

 

제보 대상은 의왕도시공사의 경영 및 인사, 초단시간 근로자 채용과 예산편성 및 프로그램 운영, 각종 개발사업 등 운영 실태를 비롯해 부정과 비리에 관련된 문제점 등이다.

 

한채훈 의원은 “의왕시의회 의왕도시공사 행정사무조사 특위에서 제보된 부정, 비리에 대해 사실확인 등 철저히 조사토록 하겠다”면서 “제보자의 신분은 철저히 보안, 보호하겠으니 많은 제보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의회는 지난 1월 의왕도시공사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위원장 박현호)를 구성하여 원만한 행정사무조사를 위해 공사에 자료 요구를 해왔다.

 

아울러 오는 4일부터 5일, 8일, 9일 등 4일간 공사 사옥에서 현지 확인을 하며, 11일과 12일 양일간에는 도시공사 임직원 등 관계 증인을 출석요구 하여 질의응답 등 본격적인 조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제보 방법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웹자보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3 11:57: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