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 성균관대 산학협력단,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02-23 17:35:06
  • 기사수정 2018-02-23 17:43:54
기사수정




<안상욱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앞줄 왼쪽 5번째)과 유지범 성균관대 산학협력단장(안 이사장 오른쪽), 관계자들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과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3일 권선구 더함파크에서 상생발전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가능한 사업 발굴·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속가능도시 구현을 위한 정책·사업·학습·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하게 된다. 지속가능도시재단에서 진행하는 마을만들기·도시재생·주거복지·사회적경제·기술창업 지원 등도 협력하기로 했다.

안상욱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은 지속가능도시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많은 학생이 참여하길 바란다면서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지범 성균관대 산학협력단장(부총장 겸임)지속가능도시재단과 업무협약이 성균관대가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성균관대 학생들이 수원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지속가능도시재단은 앞으로 경기대·경희대·아주대 산학협력단과도 업무협약을 추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산학협력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201610월 출범한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은 경제 성장·사회 안정과 환경 보전이 균형을 이루며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수원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획운영팀과 마을르네상스센터, 도시재생·주거복지·사회적경제·창업·학교급식지원센터 등 6개 센터가 재단을 구성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23 17:3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