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청<자료사진 : 경기뉴스탑>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지난 22일 제18회 안성시 기업인대상 수상자 및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성시 기업인대상은 기업경영, 기술혁신, 노사화합(기업체·근로자), 여성기업인의 4개 부문에서 기업의 경쟁력 증진 및 지역의 노사화합을 위하여 헌신 노력하는 5명의 수상자를 매년 선정하고 있으며, 우수 중소기업은 2017년부터 시행하는 제도로 일자리 창출, 세수증대 등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할 중소기업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기업인대상의 기업경영부문에는 대덕면에서 복합난연제를 생산하는 제일화학()의 장동조 대표가, 기술혁신부문에는 제4산업단지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지엔티() 한현수 대표가 각각 선정되었다.

 

노사화합의 기업체부문은 동양인더스티리() 이장흠 대표가 근로자의 복지향상과 노사화합의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근로자부문은 일동제약() 노동조합 김은경 조직부장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여성기업인의 수상자로는 썬푸드시스템의 이종선 대표가 선정되었다. .

 

우수 중소기업에는 반도체 부품을 생산하는 미코, 전분, 프리믹스등을 생산하는 제이푸드서비스, 밸브하우징을 생산하는 새희망, 상업용조명기구를 생산하는 동명전기()가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기업인대상 수상기업과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에는 안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 신청시 가점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용시 우대금리 지원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안성시 기업인대상 및 우수 중소기업의 시상은 오는 30일 제21회 안성시민의 날 행사에서 할 예정이다.

 

기업인대상 부문별 수상자 기업경영부문 제일화학() 장동조 대표이사, 기술혁신부문 농업회사법인 지엔티 한현수 대표이사, 노사화합 기업체부문 동양인더스트리 이장흠 대표이사, 노사화합 근로자부문 일동제약() 노동조합 조직부장 김은경 여성기업인부문 썬푸드시스템 이종선 대표이사

 

우수 중소기업 인증기업 미코(대표 최성학), 새희망(대표 임정택), 제이푸드서비스 (대표 정인기), 동명전기()(대표 유태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23 20:56: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