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도시공사, 제1차 가족친화경영 실천포럼 우수사례 발표 -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 공유로 가족친화 문화 확산
  • 기사등록 2018-03-29 10:10:33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 우수사례 발표회<사진제공 : 의왕시>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성훈)는 지난 28일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주최한 2018년 제1차 가족친화경영 실천포럼에서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발표했다.

 

이번 포럼은 가족친화 인증기업, 가족친화 관심기업, 가족친화컨설턴트 및 강사 등 민관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지역 가족친화 지원기관과 연계·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주제로 진행됐다.

 

의왕도시공사는 포스코플랜텍, 포시에스에 이어 공공기관을 대표해 우수사례를 발표했으며, 의왕시건강가정지원센터, 화성시건강가정지원센터,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등 지역 유관기관과의 연계·협력을 통한 가족친화 문화 확산 사례와 공사의 가족친화경영 우수사례를 공유·전파했다.

 

이성훈 사장은앞으로도 일·생활의 균형을 위한 가족친화 경영을 더욱 활성화하여 행복한 일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가족친화 조직문화 구축 및 일과 생활의 조화로운 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 2015년에 가족친화기업 인증 및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29 10:1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