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민들로 북적이는 진건,퇴계원 남양주점프벼룩시장<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윤모)는 지난 28일 퇴계원도서관 앞에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을 개장했다

 

행사에는 천여명의 시민들과 퇴계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넷), 서부희망케어센터 등의 지역단체들이 참석했으며, 업사이클의 재활용가방 만들기, 공예 체험활동, 태권도시범, 밸리댄스 등 다양한 문화동연도 함께 진행되어 감성문화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또한, 행정복지센터는 재활용품 활성화시책 부스를 운영하여 폐건전지폐종이팩을 교환해주고, 기부받은 책을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나눔도서 행사도 함께 개최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윤모 센터장은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개청 후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벼룩시장에 작년보다 배 이상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성공적인 지역행사로 자리 잡은 것 같다. 점프벼룩시장을 방문해주신 주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다음 진건 벼룩시장 때 더 많은 분들이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은 개인판매, 기업 및 단체홍보, 공연 및 체험 재능기부 등 여러 분야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인터넷(http://jump.nyj.go.kr)접수 또는 전화(()남양주점프벼룩협회(031-591-2701))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30 12:44: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