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서탄면 자원봉사나눔센터 향수 만들기<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 서탄면사무소(면장 홍석완)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노해남)는 지난 19일 서탄면 자원봉사실에서 나눔위원 및 관내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나눔 향수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지난 3월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 비누 만들기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 방문을 닫아 놓고 생활하는 어르신이나 독거노인의 방 냄새를 제거하여 고된 농사활동을 하고 방에 들어와 향긋한 향기를 맡으시면서 즐거운 생각을 하시게 하고자 함이다.

 

이날 나눔위원들은 봉사자들에게 향수 만드는 과정을 교육하고, 직접 만든 향수 100여개를 향후 지역 내 독거노인 및 경로당에 전달 할 예정이다.

 

노해남 자원봉사나눔센터장은 어르신들이 주로 집에서 생활하시는데 곰팡이 등 냄새로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했는데, 사랑의 나눔 향수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달콤하고 향기로운 나눔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석완 서탄면장은 좋은 향기를 맡으시며 환하게 웃는 어르신들의 얼굴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진다훈훈한 사람냄새와 행복향기 가득한 서탄면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1 12:44: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