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티투어 팜랜드<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는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관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안성관광의 관심도를 높이고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안성시민만을 위한 시티투어, ‘안성맞춤투어를 운영한다.

 

안성의 주요관광지를 실속 있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하루 일정으로 남사당공연, 안성맞춤천문과학관, 공예체험, 문화탐방 등의 평일과 주말을 나누어 안,,,춤코스로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총 25회 운영되며, 코스는 일부 조정이 가능하다.

 

이번 안성맞춤투어는 안성시민 20이상, 40인 미만의 단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28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모집인원은 총 25개 단체이다.

접수방법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신청서와 관광일정표를 안성시청 문화관광과로 제출하면 된다.

투어운영기간은 618일부터 1130일까지로 평일과 주말 모두 가능하고, 참가비용은 단체당 80,000원으로 차량임차비와 문화관광해설사 서비스가 포함되 있으며, 입장료, 체험비, 식사비는 별도 부담이다.

 

안성시 이주현 문화관광과장은 안성시민이 알차고 다양한 안성맞춤투어를 이용하여 안성의 중요한 역사·자연·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테마가 있는 관광코스를 개발하고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며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4 14:5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