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호평평내 남양주점프벼룩시장 개장<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 호평평내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이 지난 26일 호평체육문화센터 앞 광장(남양주시 늘을267)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민들은 11시부터 16시까지 운영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에서 판매부스를 설치해 의류, 장난감,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들을 판매교환했고, 동시에 진행된 심리진단 등의 체험부스도 이용했다.

 

또한 댄스와 우크렐레 등 문화공연도 함께 펼쳐져 볼거리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남양주점프벼룩시장에서는 의류, 장난감, 도서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들을 시민들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판매부스에서 자율적으로 참가하여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금액의 10% 정도를 자율 기부하면 소외계층을 위해 전액 남양주희망케어센터로 기부되고, 미술관이나 박물관 같은 관광문화시설 무료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주민들은 개인판매, 기업 및 단체홍보, 공연 및 체험 재능기부 등 여러 분야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인터넷(http://jump.nyj.go.kr)접수 또는 전화(()남양주점프벼룩협회(031-591-2701))로 문의하면 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8 10:5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