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청소년운영위원회 워크숍<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526일부터 27일까지 12일 동안 한경대학교와 용설호수펜션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 수련시설에서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청소년참여기구로,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올해 4월에 제14기 위원들이 위촉되어 1년여 동안 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이번 워크숍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참여의식 및 소속감 강화와 지역 내 탐방활동을 통해 새로이 구성된 위원들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자 개최되었다.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과 안성시진로진학상담교사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안성시 진로박람회를 탐방하며 꿈을 찾아가는 기회를 가졌으며, 숙소에서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공동체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장기자랑 시간에는 학생과 담당 선생님이 함께하는 댄스 공연 등 끼를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제14기 위원장 이강희(안법고3) 학생은 워크숍을 통하여 다양한 나이의 또래 친구들과 친해지는 자리를 갖게 되어 좋았고,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을 대표하여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위원회를 만들고, 적극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갖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성시청소년문화의집 한재은 관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위원들의 운영 제안에 대하여 적극 반영할 것이며, 청소년운영위원회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인사말을 들어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9 11:5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