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족 봉사단<사진제공:안성시> 

성시자원봉사센터 제13기 가족봉사단은 지난 26() 깨끗하고 아름다운 비봉산을 만들기 위해 쓰레기 줍기,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안성시가족봉사단 46명이 참여하여 이른 아침부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 비봉산 등산로 주변 곳곳의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여 등산로를 찾는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산행 할 수 있도록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성시가족봉사단 한재남 단장은 비봉산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가족봉사단 회원 모두가 자연을 되돌아보고 자연이 주는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된 것 같다. 또한 주말에 가족과 함께 산을 오르면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이였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참여한 가족봉사단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족봉사단은 안성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깨끗하고 살기 좋은 안성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센터에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가족 친화적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의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고, 가족 간의 화합과 소통으로 따뜻한 사회분위기를 만들고자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9 11:5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