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족 행복놀이터<사진제공:오산시>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대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6일 오산세교복지타운 광장에서 지역주민축제 세대공감 페스티벌 가족, 행복놀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지역주민축제 세대공감 페스티벌 가족, 행복놀이터는 오산지역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1,000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하여 오산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본 행사는 가족 노래자랑, 가족사진 전시회, 벼룩시장, 푸드존, 플레이존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으며,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더불어샵 등이 참여하고 많은 관내 기업체 등이 후원하여 더욱 풍성한 가족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집근처에서 진행하는 유익한 행사에 참여하고 경품도 당첨이 되어 굉장히 즐겁다며 함박웃음을 지어보였고 앞으로 가정의 달 뿐만 아니라 수시로 지역주민을 위한 축제와 행사를 진행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 강대봉 관장은 본 행사를 통해 복지관에서 처음 맞이하는 가정의 달 행사에 보내준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가족 및 사회 통합 프로그램 마련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한 층 더 도약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9 12:24: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