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신협 죽산다사랑지역아동센터 업무협약<사진제공:안성시>

지난 2018525일 죽산다사랑교회에서는 안성신협(이사장:송창호)과 죽산다사랑지역아동센터(센터장:김근수)와의 2018년 신협협동경제멘토링사업 업무협약 및 발대식을 갖었다.

 

'협동경제 멘토링은 신협과 지역아동센터의 결연을 통해 신협 임직원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멘토가 되어 아이들의 건전한 성장을 돕는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20185월부터 11월까지 경제교육, 워터파크 물놀이, 신협 견학, 통장개설 체험, 탁구경기대회, 전통시장 방문, 지역사회봉사, 멘토와 멘티 소감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송창호 안성신협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신협은 그동안 각종 제도개선 및 신사업 추진으로 경쟁력을 키워왔으며 이제는 그동안 두터운 신뢰를 보내주었던 지역주민에게 환원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복지 사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김삼주 죽산면장은 축사에서이번 협약을 위해 애쓰신 김근수 목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협동경제 멘토링은 아동·청소년에게 올바른 경제관념과 협동의 가치를 전파하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멘토링을 통해 참여자 모두가 정서적으로 성장하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나눔의 가치가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30 14:3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