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걷기행사 모습<사진제공:안성시>

안성시보건소(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 걷기동아리에서는 우리지역 주민들과 손에

손잡고 함께 걷기를 목표로 생활 속 걷기를 실천 하고자 매주 화요일, 목요일 자발적 걷기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걷기동아리에서는 지역 내 둘레길을 탐방하여 걷기코스를 발굴하고 건강동아리를 보하고자 지난 619일 걷기동아리 회원 22여명과 함께 금광면 마둔호수 둘레길에서 약 5km코스로 걷기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회원들 간의 소통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걷기동아리 박○○회장은  “우리지역 내 아름다운 둘레길을 홍보하고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동아리회원들과 함께 아름다운 호수와 어우러진 숲속 오솔길을 걸으니 힐링되는 시간이였다고 전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자발적인 걷기활동 뿐만 아니라 걷기역량에 따른 초급반, 중급반으로 나눠서 체계적인 운동 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걷기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과 연계·협력하여 건강 걷기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걷기운동에 함께 참여하실 분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10시에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로 나오시면 함께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도건강생활지원센터(678-6804)로 문의하기 바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0 11:2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