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미군기지 이전대책 TF 보고회<사진제공 : 평택시>

평택시는 지난 22일 주한미군 이전에 따른 주요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고자 종합상황실에서 담당 부서장 및 관계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2분기 미군기지 이전 대책 T/F 보고회를 개최했다.

 

미군기지 이전대책 T/F는 미군기지 이전 사업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014년 구성됐으며, 실효성 있는 사업추진을 위해 4개 분야 23개 중점과제를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는 T/F 중점과제 23개 사업에 대한 추진 성과와 향후 추진계획 보고 및 문제점에 대한 토론 위주로 진행됐다.

 

회의를 주재한 정상균부시장은 기지 이전대책 사업 추진 시 발생되는 각종 문제점들에 대해 최선의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사업이 차질 없도록 해 달라한미협력협의체 구성, 각종기반 시설 확충 등 주한미군과 평택시민이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관련 사업을 계획적이고 전략적으로 추진 할 것을 당부했다.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 본격화에 따른 정주환경 조성 및 생활환경 인프라 구축 등 기지이전 대책 사업을 총괄 관리하기 위해 지난 201411월부터 미군기지 이전대책 T/F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분기별 T/F 보고회를 개최하여 자체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3 08:4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