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 가족 봉사단<사진제공:안성시>

지난 23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제13기 가족봉사단은 후원물품 배분작업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안성시선후배연합회 봉사단체가 패션그룹형지()에서 후원받아 이루어졌으며 후원받은 물품들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 전달 될 예정이다. 가족봉사단은 옷 2,700여점을 분류하여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배부하기 위해 더운 날씨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작업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안성시가족봉사단 한재남 단장은 후원 받은 물품을 배분하는 봉사활동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번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물품이 전달되는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웃에게 작은 행복을 전달하는데 가족봉사단이 함께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직도 주변에서 다양한 물품후원을 하고 싶어 한다. 센터에 물품이 받을 때 마다 일손이 부족한데 오늘 가족봉사단의 봉사활동이 큰 도움이 되었으며 최선을 다해준 가족봉사단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가족봉사단이 더 큰 행복을 나누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5 11:5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