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과 함께하는 사랑의 매직콘서트<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병국, 권오미)는 지난 22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사랑의 매직콘서트행사를 서정동에 위치한 애향아동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하여 지역 아동 및 청소년 50여명과 함께 마법 같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공연은 LED불빛 마술과 레이저를 이용한 공연, 이야기가 있는 버블쇼 등 단순한 관람형식이 아닌 참여와 소통의 시간을 함께하며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계기가 됐다.

 

이번 공연을 추진한 권오미 위원장은 아이들의 꾸밈없고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아이들의 미소가 떠나지 않도록 어른들이 좀 더 노력해야 될 것 같다. 우리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병국 중앙동장은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고생하시는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늘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위원님들이 현장에서 듣는 소리를 행정에서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7년부터 관내 저소득 아이들을 대상으로 문화나들이, 공연관람 등 다양한 주제로 꾸준히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주제를 선정하여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5 12:0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