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보 포스터<사진제공:화성시>

화성시가 고용복지플러스센터·경인지방병무청과 함께 2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봉담읍사무소 대강당에서 희망일자리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화장품용기 제조·포장업체인 케이에스팩()를 포함 총 30개 업체가 참여해 154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트라이애드, 에이테크솔루션(), 하이큐 등 병역특례 산업기능요원 채용업체들도 참여해 청년들에게 폭넓은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면접에 참여하고 싶은 구직자는 29일 오후 4시까지 박람회에 방문하면 된다.

 

김현태 일자리경제과장은 군입대 전후로 진로에 혼란을 느낄 수 있는 청년들에게 다양한 취업경로를 소개하고 구인난을 겪고 있는 관내 제조업체의 애로를 덜어주고자 이번 박람회를 기획했다, “청년들이 진로자산을 키워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는 지난 4월 장애인 등 취업애로계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으며, ‘드론 비행전문가 입문과정’, ‘청년 전산회계 자격취득과정’, 일본 IT기업 취업 연수생 프로그램인 ‘K-Move스쿨’, ‘글로벌 온라인마케팅 전문가 과정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지원 중이다.

 

채용박람회 참가 및 취업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일자리센터( 031-369-4211~3)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8 15:4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