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JCI,자원봉사센터 MOU체결<사진제공:안성시>

지난 26일 안성청년회의소는 자원봉사 가치 증진 및 자원봉사 활성화를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안성청년회의소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자원봉사활동 관리 및 나눔의 공동체 의식 확산, 자원봉사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공헌에 힘쓸 예정이다.

 

안성청년회의소 민경호 회장은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대한 열의가 높아져 활동방향에 대한 고민 끝에 안성청년회의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일반봉사활동뿐 아니라 기부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도 활발히 펼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봉사활동을 성실히 수행하는 안성청년회의소와의 MOU체결은 어떤 협약보다 더 값지고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안성청년회의소의 자원봉사활동 참여가 확대되고, 안성청년회의소의 인적물적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봉사활동이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라고 전하였다.

 

안성청년회의소는 지난 197012월에 설립되어 구호물품전달, 김장담그기, 소년소녀가장돕기, 행복사랑 장수사진 무료촬영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2018년에는 어린이날 행사 부스운영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대표 청년봉사단체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8 15:4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