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다산1동 前새마을 부녀회,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사진

<제공 : 남양주시>

남양주시 다산1새마을 부녀회(회장 정순옥)는 지난 28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유영수) 대회의실에서 다산1동 복지넷(위원장 도성수)에 후원금 100만원의 전달했다.

 

다산1새마을 부녀회 일동은 바자회 및 물품 판매 사업을 통해 사업기금 100만원을 마련했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겠다는 부녀회장들의 뜻을 모아 다산1동 복지넷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정순옥 부녀회장은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매달 반찬봉사 및 이미용봉사와 다양한 나눔행사를 실천해왔던 다산1동 부녀회를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남은 사업기금을 어떻게 하면 뜻깊게 쓸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다산1동 복지넷에 기탁하기로 결정했다며 마지막까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유영수센터장은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신 다산1새마을부녀회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금 100만원은 다산1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1새마을부녀회에서 기탁한 후원금 100만원은 다산1동 복지넷 복지사업 추진 및 돌봄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9 13:4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