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선후배연합회 사랑의의류전달<사진제공 : 안성시>


안성선후배연합회는 지난 28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패션그룹형지()에서 후원받은 3천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재킷, 티셔츠 등 2,700여 점의 다양한 의류로 정리 및 재포장하여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안성선후배연합회는 선후배간 화합과 친목도모를 위해 작년 8월에 결성하여 이번 후원물품 전달을 시작으로 연탄 및 김장나눔 등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의범 안성선후배연합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선한 마음으로 같은 뜻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안성선후배연합회가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수철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좋은 뜻에 동참해준 안성선후배연합회 회장과 그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을 실천한다는 것은 혼자가 아닌 공동체 의식을 갖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앞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 줄 안성선후배연합회의 행보를 기대한다, “오늘 후원해준 의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할 것이며, 사랑과 정이 넘치는 안성시가 될 수 있도록 지역 후원자를 적극 발굴 해 더 많은 분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6-29 14:37: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