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안중도서관 김은하 작가 초청 부모교육 강좌 운영<사진제공:평택시>

평택시(시장 정장선) 안중도서관은 오는 18일 수요일 오전 10시 김은하 작가를 초청하여 우리아이 글자와 친해지기라는 주제로 부모교육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부모교육 강좌는 평택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와 안중도서관이 협력하여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는 지역 사회의 다양한 형태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상담사업, 한국어교육, 아이돌봄 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김은하 작가는 영국 케임브리지대 교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고려대, 중앙대, 경희대에서 교육학을 가르쳤다. 현재는 교육청 및 도서관, 학교 등지에서 학교 관리자, 교사, 사서,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 강의하고 있으며, 초등학생 북스타트 책날개’, 도서관 독서교실 프로그램 책수리 마수리’, 독서문화 플랫폼 책씨앗등 다양한 독서 관련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하며 독서교육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독서교육 연구와 실천을 잇는 다리가 되길 희망하는 작가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세계의 다양한 독서교육 현장을 관찰하고 인터뷰하며, 독서문화와 교육에 의미 있는 실천이 무엇인지 고민해 왔으며, 자녀 독서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부모교육강좌 <</span>우리아이 글자와 친해지기>15일까지 접수중이며 강좌 신청은 전화(8024-8346~8347) 또는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중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4 11:50: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