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 드림스타트, 미술 프로그램 운영<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4월부터 미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중 미술에 소질이 있거나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아동 20여명을 대상으로 11월까지 주 3회로 진행한다.

드림미술교실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4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공평한 기회 제공을 위해 사례회의를 거쳐 해마다 다른 아동을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학원은 공개모집을 통해, 다빈치미술학원·미술나무미술학원·전영미술학원이 선정되었고, 해당 학원의 적극적인 후원과 협력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국체친선미술대전과 전국아동미술대회 공모전에서 수상한 바 있으며, 미술활동이 아동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심리적 만족감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어, 아동과 양육자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드림스타트사업을 내실있게 운영하여,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도록 노력할 것이며, 드림스타트 직원 모두가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고 협력기관 담당자들과 함께 아동에게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5 13:3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