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6회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 우승자들<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6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주민자치위원, 일반 시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여섯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 14개동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수강생들이 각 동 대표로 출전하여 드럼연주, 생활댄스 등을 선보이며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줬다.

경연대회 결과 최우수상은 드럼교실과 라인댄스가 만나 질서 있고 꽉 찬 무대를 보여준 흥선동의 흥이 충만한 열정댄스팀이 수상하여 오는 9월에 열리는 경기도 대회에 의정부시 대표로 출전 할 수 있게 됐다.

 

우수상은 에어로빅과 행복댄스를 종합한 신곡1동의 나이 is 뭔들 팀과 평균나이 75세의 어르신들로 구성된 의정부1동의 실버락 북소리팀2개 동이 수상했으며, 장려상은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호원1동의 큐티걸스팀’, 멋진 발리댄스를 보여준 녹양동의 Bambi’, 신명나는 사물놀이 무대를 보여준 의정부2동의 하늘 소리 패 팀3개 동이 수상했다.

 

이밖에 노력상은 기타연주를 보여준 송산1동의 솔뫼향기팀’, 발리댄스를 보여준 호원2동 아·밸 밸리댄스팀’, 생활댄스를 보여준 장암동 멋진인생팀3개동이 수상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 시민들이 음악과 흥으로 하나되는 모습이 아름답고, 항상 도전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린다열정으로 가득한 이번 대회를 통해 주민자치센터가 한걸음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참가 팀들을 격려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09 13:1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