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택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사랑의 빵을 만들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지유봉)에서는 지난 6() 관내 한양요리제빵직업전문학교에서 2차 사랑의 빵 만들기 사업을 진행하였다.


사랑의 빵 만들기 사업은 수택1동 주민자치위원회 함오돈 위원의 제빵에 대한 재능 기부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관내 6개 기간단체 회원들의 자원봉사로 매월 1회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사업비는 자체 사비와 기부금 모집을 통하여 조달하고 있으며, 관내 기간단체 회원들의 자율 참여 협조로 지속적인 사업 추진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날 지유봉 위원장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반죽부터 포장까지 직접 빵을 만들어 관내 저소득층 30가구에 전달하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안승남 구리시장이 직접 방문하여 주민자치위원회 회원들과 함께 직접 제빵 과정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하여 주목을 끌었다. 안승남 시장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지킴이의 역할을 해 주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큰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지유봉 주민자치위원장은 아직까지는 여러 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욱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0 11:0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