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 참가자들<사진제공:안성시>

안성1(동장 임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관형)9일 안성시 구포동에 위치한 제이엔학원(원장 신지남)안성맞춤 나눔이웃안성12호점으로 선정하고 MOU 체결 및 현판식을 가졌다.

 

제이엔학원은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의 세부사업인 학업성적이 우수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배움의 욕구를 채우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span>안성1동 지식IN> 사업에 동참하기로 한 학원으로,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있어 기꺼이 사랑을 실천하고자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해준 곳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신지남 원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안성1동 꽃길 프로젝트] 나눔사업에 동참하게 되었다.”이번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웃음꽃을 피우는 일에 꾸준히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관형 위원장은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안성1안성맞춤 나눔이웃현판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임길선 안성1동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안성맞춤 나눔이웃은 정기 및 고액후원자, MOU 체결한 사업체나 단체에게 인증현판을 제작배부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으로, 지난 201711월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꾸준한 후원을 하는 우주공업사(대표 김학균, 안성11호점)에 이어 제이엔학원이 안성12호점으로 사랑나눔 업체로 선정된 것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0 13:2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