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d주거환경개선 참가자들<사진제공:파주시>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1일 문산읍에서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활동을 실시했다.

 

LG디스플레이의 행복하우스사업은 파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위생관리와 정리정돈을 위해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쾌적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LG디스플레이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대상가구는 파주시를 통해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홀몸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의 주거상태를 현장 실사 후 선정되며 벽지장판 교체부터 싱크대 수리, 새 가구 지원, LED등 설치 및 전기작업 보수 등의 주거 환경개선작업이 이뤄지게 된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들은 LG디스플레이 파주 사업장의 각 공정별 현장감독자로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20여명이 자원하며 봉사에 열의를 쏟았다.

 

봉사자 중 두 번째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오순근 기정은 작은 도움이지만 달라진 환경에서 대상자 분이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란다평소 업무적인 이야기만 나누던 동료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 행복하우스사업은 2013년부터 시작돼 지난해 말까지 파주 관내 저소득가정 29가구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월롱면, 문산읍 4가구에 이어 탄현면과 금촌동에 3가구를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2 11:24: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