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웃리치 활동 참가자들<사진제공:오산시>

오산시립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정진성)는 청소년복지 지원법 제 16, 31, 32조에 의거, 가출 및 위기 청소년의 탈선을 예방하고 가정과 사회로 건강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복지시설이다. 9세에서 24세의 가출 및 위기 여자 청소년이 그 대상이며, 오산시 권역 위기청소년들을 위한 통합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청소년의 가족이 되어 오늘을 함께하고 내일의 평화와 미래의 지도자를 키우고 있다.

 

오산시립여자단기청소년캥거루쉼터는 이동 아웃리치를 계획하여 다양한 자원을 연결하고 위기청소년 사례발굴을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구상하고 실현해 가는 등 현장중심의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으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서로 연결하고 그들의 지원을 이끌어 내어 지역사회청소년안정망(CYS-Net)을 강화하여 청소년들이 즐겁고 평화로운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아웃리치 행사를 통해 오산의 청소년들과 따뜻한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 갈 기관과 개인 재능기부 등을 항상 기다리고 있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시립여자단기청소년쉼터(031-374-1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7 11:0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