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 모습<사진제공:안성시>

안성일자리센터가 주최하는 소규모 채용박람회 행사가 지난 6일 금요일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한 관내 업체를 통50명 이상이 면접에 참여하여 8명이 채용되는 기쁨을 얻었다.

앞서 오전에 진행한 찾아가는 일자리 버스 채용행사에서는 파트타임 일자리희망했던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며 참여율이 높았던 만큼 높은 경쟁률로 2명이 채용되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

 

안성일자리센터에서 주최하는 채용행사로는 대규모 채용박람회, 소규모 채용박람회,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상설면접 등이 진행되고 있으며 취업지원 서비스인 동행면접, 구직구인난 해결을 위한 일자리 발굴 및 기업체 방문 코너를 통해 구인업체와 구직자의 맞춤 알선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고 . 또 중장년층 취업지원프로그램으로 경비원 신임교육과 청년층을 위한 청사초롱(청년이여, 사회취업, 초심으로, 롱런 long-run하자)을 진행함으로써 연령대에 알맞은 일자리 취업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안성일자리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취업지원프로그램 및 취업지원서비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구직자는 031)686-1753`~8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anseongjob)를 통해서 확인하고 참여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7-18 11:24: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