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청 볼링팀 무료 볼링교실 열어<사진</span>제공:평택시>

평택시청 볼링팀(감독 오용진)이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 볼링교실을 열었다.

 

평택시청 볼링팀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평택시 세교동 소재 K2볼링장에서 관내 성육보육원과 애향아동복지센터, 드림스타트 사업 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볼링교실을 운영했다.

 

볼링교실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양육시설과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스포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평택시청 볼림팀에서 실시하는 재능기부 행사로 2010년부터 매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95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했으며(성육보육원 등 23, 애향아동복지센터 32, 드림스타트센터 40), 볼링 이론과 기본자세를 배우고 실습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보육시설 관계자는 아이들이 볼링교실에 참여하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9년째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만들어주신 평택시 관계자들과 볼링팀 감독, 선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택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년 볼링교실을 운영하여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고,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여가체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03 18:2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