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세대간 인식개선 프로그램’벽화그리기 진행
  • 기사등록 2018-09-19 11:34:42
기사수정


청소년수련관 벽화그리기 활동<사진 : 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수련관이 진행하는   세대간 인식개선 프로그램이 인기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그린나래'는  18일  세대간 인식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내손체육공원에서 벽화그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세대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화합과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여성가족부의 지원을 받아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5그린나래학생들과 기성세대 멘토 선생님들이 함께 추억의 박물관 견학활동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세대간 인식 개선과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두번째 프로그램으로 췬된 이번세대통합 담벼락:벽화ing’벽화그리기 활동은 지난 8~9, 16~17일간 내손체육공원에서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학생은지난 번에 같이 견학활동을 다녀온 기성세대 멘토 선생님과 다시 만나 벽화활동을 함께 하게 되어 반가웠고, 그 때 못한 진솔한 이야기들을 많이 나눌 수 있어 무척 뜻깊은 활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앞으로 세대 간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캠페인 활동, 찾아가는 여행, 5070 시간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9-19 11:3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