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시의 스타를 찾아라,하남 스타∼킹 선발대회 성료
  • 기사등록 2018-11-05 11:39:40
  • 기사수정 2018-11-05 11:54:39
기사수정


스타킹 선발대회 수상자들<사진:하남시>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하남시의 스타를 찾아라,하남 스타∼킹 선발대회'가 많은 스타를 발굴하는등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일 한국예술인총연합회 하남지회(지회장 김영철) 주최하고 한국연예예술인협회 하남지부(지부장 장준덕)이 주관하여 하남시 문화예술회관 아랑홀에서 열린 이 대회는  시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숨은 인재 발굴을 위한 장기자랑으로 동호예술인의 저변확대와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취미생활 활성화를 위한 대회로, 32개팀이 참가해 숨겨둔 끼를 발휘했다.


선발대회에 앞서 세계대회 및 시범에 참여 하여 대통령상을 수상한 석사 경희대 태권도 시범단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선발대회에는 방송댄스,코더 연주, 경기민요, 색소폰연주, 밸리댄스, 비트박스, 베트남 전통 무용, 줄넘기 등 다양한 공연으로 실력을 뽐내 참여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또한, 마무리 축하공연에는 전년도 우승자인 갓잇이 방송댄스 축하공연을 해 행사의 재미를 더 했다.

대회결과 대상은 신예아(오카리나연주) 금상은 임창혁(줄넘기) 상은 PSD(스트릿댄스김규빈(노래) 상은 러블리(방송댄스)· J&J댄스(에어로빅)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앞으로 하남시민을 위한 다양한 예술문화봉사활동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05 11:3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