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레이보우SNS기자단=자료사진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경기도농업기술원은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경기도내 우수 농업현장 및 지도·연구사업을 홍보하는 2019년도 레인보우SNS기자단’ 10명을 12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블로그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농업인 및 일반소비자 블로거로, 신청은 농업인의 경우 거주하고 있는 시군의 농업기술센터를 통해, 일반소비자 블로거의 경우 농업기술원에 신청하면 된다.

레인보우 SNS기자단은 실제 농업현장에서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농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한 경험이 있는 농업인 및 SNS를 통해 소비자들과 원활히 소통을 하고 있는 블로거들로 구성돼 있다.

기자단은 농업현장 곳곳을 직접 찾아가 현장취재를 하고 우수 농산물을 널리 홍보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도 농기원에서 추진하는 지도·연구사업 성과 등 각종 농업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도 담당하게 된다.

농업기술원은 2월중 기자단을 선정,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경기도내 우수 농업인들의 농산물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한 홍보를 활성화하고, 농가 소득 증대 및 고객 확보 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레인보우SNS기자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농업기술원 농촌자원과(031-229-5893)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nongup.gg.go.kr)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2-06 10:08: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