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 경기 크리에이터 어워즈 수상자들=자료사진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경기도가 24일까지 ‘2019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사업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는 각 1천만 원의 콘텐츠 제작비가 지원되며 스튜디오 공간 제공, 도내 크리에이터 교류 행사인 경기크리에이터즈 데이 참가 기회 부여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분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서류와 발표심사를 거쳐 모두 40()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1인 크리에이터는 개인이 창작한 영상 등을 인터넷을 통해 대중에게 제공하는 창작자를 말한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1인 크리에이터나 팀으로 구독자수 100명 이상 10만 명 미만, 업로드 콘텐츠(최근 업로드 일자가 공고마감일 기준 1달 이내)10개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안치권 경기도 콘텐츠산업과장은 지난해 공모의 경우 61의 치열한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사업으로 올해는 도내 크리에이터 지원에 집중해 스타 크리에이터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www.gc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서류는 이메일(gcreator@gcon.or.kr)로 보내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03 08:4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