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종대왕 열차=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와 코레일이 제31회 여주도자기축제 기간 중 세종대왕 열차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종대왕 열차 운행 프로그램은  여주에서 열리는 도자기축제와 여주시 주요 관광 자원과 연계한 관광패키지 상품으로, 축제기간 중 6(42728, 5451112) 운영된다.


세종대왕열차를 타고 떠나는 여주명품여행’으로 이름붙여진 이 여행 코스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는 여주도자기축제장, 여주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여주 박물관과 세계 유일 휴대전화 박물관인 여주시립폰박물관 관람, 남한강을 따라 시원한 바람과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황포돛배 승선 체험으로 구성되며 종착지인 여주역에 내리면 축제장과 관광지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연계 버스가 제공된다.


연계 프로그램으로 여주도자기축제장을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도자체험 쿠폰도 제공돼 직접 피부로 보드라운 흙도 만져볼 수 있고(체험별 추가비용 자부담), 천년여주도자의 혼을 담은 도자기 제작 시연 이벤트 프로그램에도 참여 할 수 있다. , 남한강의 수려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황포돛배에 승선해 약 30분간 남한강의 시원한 강바람도 즐길 수 있다.


경강선 판교역에서 여주역까지 무정차로 운행하는 세종대왕특별열차 내에서는 40여 분 간 마술쇼와 레크리에이션 등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코레일·코레일 관광개발과 공동 기획·운영되는 여주명품여행 프로그램은, 회차당 180명씩 총61,0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코레일 관광개발 홈페이지(www.korailtravel.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10 11:5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