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민선7기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이종성 기자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동두천시가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동두천시는 지난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최용덕 시장을 비롯해 부시장, ·단장, 담당관, 해당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시장 공약사항 6개 분야 30개 사업과 올해 30개 현안사업에 대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미진 사항 등을 대상으로 추진방안을 논의했다.

 

노인복지관 토요일 시설개방, 경로당 공기청정기 설치, 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콜밴 확대운영, 국도3호선 봉양IC 진입도로 확장공사 등 4개 공약사항은 완료됐고 올해는 소요산역 광장 조성사업, 도시공원 리모델링 사업,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공사, 동두천 송내동~양주 하패리 연결교량 설치 사, 도시재생 뉴딜 사업 등 30개 사업을 현안사업으로 확정했다.

 

향후 추진사업으로는 미래 국가산업의 중심도시를 위한 국가산업단지 확대 개발 교육이 특별한 도시를 위한 중·고교 무상 교복 지급, 각 급 학교 공기청정기 설치, 걸산마을 행복학습관 신축, 시민수영장 건립 소상공인이 행복한 도시를 위한 동두천공공발주 소상공인 쿼터제 운영, 동두천시 완성품 판매장 설치 어르신이 행복한 도시를 위하여 경로당 현대화 추진, 평생교육 활성화 더불어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반려견 전용 공원 설치, 자원봉사 문화 활성화사업 깨끗하고 질서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한 전선지중화 사업, 소요산 산림욕장 확대개발, 쾌적한 동두천을 위한 악취문제 해결, 중앙동 도심공원 용도변경 등이 제시됐다.


이날 보고회에서 최용덕 시장은 오늘 보고한 사업들은 동두천의 미래를 위한 사업들로 시정의 최우선과제로 차질 없이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부서장들에게 당부하며, “필요하면 중앙부처와 경기도를 직접 방문하여 건의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26 12:2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