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깨끗한 마을길 가꾸기 환경정화활동=이종성 기자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수종)에서는 지난 25일 주민자치위원 및 학생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생들과 함께하는 깨끗한 마을길 가꾸기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였다.


때 이른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생연1동의 대표적 휴식공간인 못골생태공원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고, 무단 방치된 쓰레기들을 수거하였다. 특히, 보영여자중학교 등 관내 3개 학교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마을을 만드는데 마음을 모았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박수종 주민자치위원장은 내가 살고 있는 곳을 쾌적하게 가꾸면서, 쓰레기 수거뿐 아니라 이웃과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진식 생연1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쾌적한 생연1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러한 자발적인 참여가 깨끗한 도시환경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환경미화원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주택가 골목길, 이면도로 등 생연1동 관내 취약구간을 대상으로 학생들과 함께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28 07:31: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