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청=자료사진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경기도는 중국 광둥성과 지역이해 증진 및 학생교류 활성화를 위한 ‘2019 대학생 국제교류캠프의 참가자를 75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중국 및 국제교류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모집정보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woody@gill.or.kr)75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가 마감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거쳐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국제교류캠프는 경기도 대학생 20명과 중국 광둥성 대학생 20명이 2주간 합숙으로 경기도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경기도와 광둥성의 역사문화, 경제산업 등의 테마별 특강 및 현장 학습으로 구성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국제교류캠프는 중국 광둥성과 격년으로 교차 개최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광둥성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국제교류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모집정보를 참조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국제교류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서로의 문화와 역사를 교류하면서 깊이 있는 우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8 07:0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