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행전문 SNS 인플루언서가 안양시를 찾은 이유!
  • 기사등록 2019-06-20 14:01:49
  • 기사수정 2019-06-20 16:45:32
기사수정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 팸투어 모습=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시장 최대호)가 지난 19일 여행전문 SNS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SNS인플루엔서는 블로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들로, 이날 시의 초청으로 안양을 찾은 15명은 안양예술공원과 안양일번가 일대를 둘러봤다.

먼저 안양박물관과 김중업건축박물관을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안양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했으며, 전문 도슨트가 진행하는 예술작품 한낮투어와 서울대관악수목원 숲 치유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어 젊음의 거리 안양일번가와 쇼핑의 거리 지하상가, 먹거리가 가득한 안양중앙시장을 돌며 안양의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참가자들 대부분은 안양예술공원 곳곳에 산재해 있는 예술작품에 감탄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예술공원이라며 많은 관광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팸투어에 참가한 SNS인플루언서들은 안양의 역사문화, 예술작품투어, 안양일번가, 전통시장 체험일정을 통해 직접 경험하고 느낀 현장을 자신들이 운영하는 SNS에 게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는 팸투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소감과 개선 점 등을 파악해 관광상품 개발에 참고하는 한편, 여행사를 연계해 홍보마켓팅에도 주력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된 SNS 인플루언서의 취재활동을 통해 매력적인 안양의 모습을 널리 알리고 방문하고 싶은 도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20 14:0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