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우일환경(주)착한일터 가입식=이종성 기자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8일 오전 1030분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우일환경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우일환경() 사무실 옆 야외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36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난해 8월 우리 시청 공무원들이 지역복지를 위해 자발적 정기후원을 참여해 동두천시 제1호 착한일터가 된 이후, 이달 착한일터 40호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직장 단위 정기후원이 1호점씩 늘어날 때마다 동두천시민의 한사람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우일환경(대표 최영규)은 작업 안전을 위해 차량 어라운드뷰카메라 설치, 파카 추락방지를 위한 양수개폐장치 설치 등 환경미화원의 안전과 작업환경 관리에 철저를 기해 2017년 한국산업안전공단 위험성평가에서 우수사업장으로 선정, 동종업계를 선도적으로 이끌어나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동두천시 별자리축제지원, 청소년장학금 지급, 거리청소 및 분리배출 홍보캠페인을 실시, 지역후원과 쓰레기 배출에 대한 지역주민의 인식 개선사업을 실시하여 지역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8 22:3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