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림텍, 동두천시 제39호 착한일터 선정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16일 오후 2시에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부림텍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부림텍 사무실 옆 야외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부림텍은 동두천시 제39호 착한일터로 선정이 되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시장이 되고나서 제일 잘 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사업이 바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사업이다. 사업장을 다니면서 동두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시는 정기기부 후원자님을 뵐 때마다, 뭉클한 감동과 함께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부림텍(대표 김재상)1998년 인가된 음폐수처리업체로, 안전 확립과 노사화합, 책임경영을 목표로 최신설비와 넓은 부지를 활용한 건조시설을 설치해, 환경 친화적인 폐음식물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또한, 상패동 사랑의 쌀 기탁, 2019년 설 명절 이웃돕기성금 5백만원 기탁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기부를 이어가 지역복지 발전에도 지속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18 07:46: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