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상우가  동두천시 제47호 착한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고 있다=이종성 기자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시장:최용덕)는 지난 23일 오전 10시에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상우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사이언스타워내 7층 위치한 () 상우 사무실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공동모금회 관계자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47호 착한일터로 선정이 됐다.


동두천시장 최용덕은 착한일터를 올해 본격적으로 시행을 하고 있으며 상우가 47번째 동두천시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이 나누는 것이 아니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 나눌 수 있다. 경기가 침체될수록 기부문화가 인색해지고 있지만 동두천시는 더욱 활성화되어 가고 있어 놀랍기도 하고 감동스럽기도 하다 며 소감을 전했다.


() 상우 김익근 대표는 지인을 통해 착한일터를 알게 되어 직원들에게 알렸는데 부담 없는 금액의 후원이고,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십시일반 도움은 당연한 일이라며 흔쾌히 참여의사를 밝혔다. 대표로 일하고 있지만 직원들의 마음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 착한일터는 직장인 정기기부 사업으로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나, 모금금액 규모가 다르며 금액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후원자에게 감사서한문을 발송하고 자체 제작한 차별화된 이미지를 사용, 후원자의 자부심을 고취시켜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8-26 23:4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