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보]윤화섭 안산시장, ‘찾아가는 성년례’서“ 등록금 반값 지원과 취업 지원으로 응원”
  • 기사등록 2019-12-06 09:34:41
기사수정


윤화섭 안산시장이 5일 초지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수능 후 찾아가는 전통성년례에 참석해 등록금 반값 지원과 취업 지원으로 응원 하겠다"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김유지 기자)


[경기뉴스탑(안산)=김유지 기자]윤화섭 안산시장은 5일 초지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수능 후 찾아가는 전통성년례에 참석해 수훈례를 통해 학생들에게 성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고, 사회에 대한 책임을 일깨웠다.


안산시 행복예절관이 전통문화의 계승과 인성함양을 통해 성년의 의미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한 전통성년례에서 학생들은 경건한 마음으로 전통 예복으로 갈아입고 남학생은 도포와 갓을, 여학생은 당의와 화관을 착용한 후 우리 고유의 전통의식에 따른 전통성년례를 치렀다.


윤화섭 시장은 인생의 주인인 여러분 앞에 새로운 여정에 꽃길만 가득하길 바란다면서 안산시가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 지원과 다양한 직무특화 및 취업역량 강화교육 지원을 통해 여러분들의 새로운 여정에 늘 함께하며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6 09:3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