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도민 온라인강사 모집 포스터(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경기도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교육수요가 크게 늘어나자 경기도 지식(GSEEK) 플랫폼에 탑재돼 다른 학습자에게 공유되는 생활취미프로그램 온라인강사를 다음달 5일까지 공개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생활취미관련 음악·드로잉·북아트·건강관리·자동차관리·자율분야 등 6개 분야이다.

해당분야에 자신만이 갖고 있는 방법이나 지식이 있는 경기도민이라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지식(Gseek.kr) 홈페이지의 지식더하기 메뉴에서 도민온라인 강사 모집을 클릭 후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소개, 참여 동기, 강의 소개 등을 담은 자유 형식의 3분 이내 영상과 함께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도민 온라인강사로 선발되면 스피치교육, 강의전략, 교수법 등 일정의 강사양성교육을 받게 되며, 현직 크리에이터에게 멘토링을 받는 특전과 함께 100만 원 내외의 강사료도 받을 수 있다.

이 사업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의 비중이 크게 늘어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식(GSEEK)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강사의 수업을 받은 도민이 다시 온라인강사로 활동하는 선순환 체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20 12:30: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