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청 전경 (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정부, 경기도, 의왕시에서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과 재난기본소득의 소비 촉진을 위해재난소득 사용하고 상품권 받자’SNS 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의왕시 SNS 이웃(팔로우) 신청 후 시 재난기본소득 사용가능 매장에 방문하여 매장 홍보 또는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말을 음성이나 자막으로 넣은 10초 이상의 영상을 제작하여 이달 21일까지 이메일(salto9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SNS 참여채널은 의왕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이며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12,700원 상당의 디저트세트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중재 홍보담당관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시에서는 앞으로도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다양한 사업 발굴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얼굴에 웃음이 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의왕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9 10:5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