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인작가 김인수장군의 감성에세이 ,, ‘지금, 당신이 사랑해야 할 이유’ 출간
  • 기사등록 2020-06-25 21:34:49
  • 기사수정 2020-06-25 21:35:20
기사수정



인산 김인수 장군(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수원)=장동근 기자]군인작가 김인수 작가의 감성에세이 '지금 당신이 사랑해야 할 이유'가 책으로 나왔다.
현역 육군 준장이자 시인, 수필가로 활동하고 있는 인산 김인수 장군(육군 준장)이 썼다.


'지금 당신이 사랑해야 할 이유‘에는 군인작가의 사유와 성찰의 세계가 고스란히 담겼다.
곁들여 코로나 이후 시대를 살아갈 사람들에게 보내는 사랑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자연, 사람, 사랑, 성찰”을 조화롭게 기술한 김 작가의 균형 있는 생각과 진솔함이 깊은 울림으로 다가온다.


“올해는 6.25전쟁 발발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37년간의 군복을 허락하신 조국 대한민국과 오늘의 이 나라가 있기까지 피와 땀과 눈물로 헌신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그리고 수많은 선배님, 동료 전우들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인사 올립니다.” <프롤로그> 중에서


김 작가는 이 처럼 누구보다 먼저, 우리 국군장병들이 늘 자랑스럽고 감사한 마음으로 문단에 등단한 이후 7년째 자연, 사람, 사랑을 지향하는 사유와 성찰의 ‘인산편지’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독서운동가로서 국군장병들을 대상으로 인문학 강의와 세미책 운동(세상의 미래를 바꿀 책 읽기,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 책 읽기)을 펼치면서 종합문예교양지 『연인』에 <김인수 장군의 詩가 있는 병영편지>를 연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5 21:3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