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 일자리재단 홍보 이미지(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일자리재단이 경력보유여성의 취·창업을 돕기 위한 하반기 여성IT직업교육훈련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 개강일을 기준으로 도내 거주하는 미취업여성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과정별로 20명씩 총 140명의 교육생을 선발한다.

개설 과목은 온라인쇼핑몰 운영 전문가 전산회계와 세무실무 창의융합 소프트웨어 강사 코딩하는 디자이너 UX/UI웹과 모바일 디자인 전문가 이모티콘 크리에이터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 등 총 7개 과목이다. 과목별로 접수 기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신청시 주의가 필요하다.

선발된 교육생들에게는 교육훈련 외에도 1:1 맞춤형 취업 컨설팅, 취업대비 면접교육, 포트폴리오 코칭, IT기업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연계 서비스가 같이 제공된다.

교육비는 자비 부담금 10만원으로 수료 시 5만원, 수료 후 6개월 이내 취·창업할 경우 5만원을 추가로 환급받을 수 있다. 월 출석률 80% 이상인 교육생에게는 교통비 5만원도 별도로 지급한다.

어린 자녀를 둔 교육생은 육아 걱정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시설 내 보육시설 이용도 지원한다.

문의사항은 온라인취업지원서비스 꿈날개(http://www.dream.go.kr)를 활용하거나 일자리재단 여성새일1(031-270-9800)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09 10:2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