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 포스터(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코로나19로 도서관 휴관이 장기화되고 도서관 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취소되면서 독서문화프로그램 참여가 힘든 요즘, 언택트 방식의 프로그램이 트렌드가 되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 마장도서관은 온라인 독서모임 내방안의 도서관에 이어 또 하나의 비대면 프로그램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를 선보이고 있다.

 

마장도서관은 지난 5월부터 인스타그램과 밴드를 통해 월1회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를 진행하고 있다.

 

<</span>다정한 구원>의 저자 임경선, <</span>다독임>의 오은 시인과 함께 했으며, 721일 저녁 7시에는 온라인 라이브 북토크 세 번째 시간으로, 말그릇 · 당신을 믿어요의 저자 김윤나 작가와의 북토크를 진행한다.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 그리고 상처치유에 관한 이야기로 위로와 감동의 시간을 갖는다.

 

온라인라이브 북토크는 마장도서관 인스타그램과 이천시도서관 네이버밴드를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서관 오프라인 프로그램이 축소 된 이 시기에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개발하여 안전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북토크 관련 궁금한 사항은 645-3440~344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1 23:2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