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유경피혁  착한일터 가입식(사진=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는 지난 28일 오후 시장실에서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가입식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유경피혁 직원들이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사업에 참여하여, 매월 5천원씩 정기기부를 약속하여 개최되었으며, 동두천시 제78호 착한일터로 선정되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시민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돕고자하는 따뜻한 마음에 순위를 둔다면, 전국 자치단체 중 우리 동두천시가 1위가 아닐까 생각한다. 착한일터는 많은 액수의 후원금보다, 십시일반 작은 후원금을 여러 사람이 정성껏 모아 이웃을 돕고자하는 것인 만큼, 후원에 참여한 한 사람 한 사람이 진정한 천사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경피혁은 이번 착한일터 가입뿐만 아니라 추석 명절 쌀 후원, 김장나누기 행사 및 경로장치 등을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후원하고 있으며, 작은 사랑나눔 활동으로 시 무한돌봄센터와 연계하여, 매년 명절음식을 만들어 저소득층 등에 지원하고 있다.


한편, 동두천시의 희망나눔 행복드림착한일터 사업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화재가구 지원, 저소득 청소년 가정 내 온라인 학습 지원, 소외계층 집수리 지원 등 정부의 복지사업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을 보호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30 00:4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